여행수첩/국내여행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에서 핑크뮬리한잔 어때요?

nobrand 2021. 10. 31. 09:00
728x170

서울 핑크뮬리스팟
올해에는 올림픽공원에서 핑크뮬리한잔 어때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무서운 코로나에도 가을되면 반드시 돌아온다는 바로 이것!!!전어 아니구요~
바로 바로 분홍분홍 핑크뮬리입니다.
캬오~~~~~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분홍분홍 핑크뮬리 언젠가부터 가을의 핫한 명물이 되었죠~ 이번엔 서울핑크뮬리스팟으로 유명한 올림픽공원으로 핑크뮬리 구경하러 갔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하늘도 파랗고 바람도 선선하고 진~~짜 가을가을했던 날이었는데요. 우선 엄지 척!!! 따봉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마침 이날 우리 트롯영웅 찬원오빠의 팬사인회가 있었는지 올림픽공원 입구부터 분홍티셔츠를 입은 어머니들이 무리지어 계셔서 여기가 핑크뮬리밭인줄!!!! ㅋㅋ (오우 드립~~)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며칠 가을장마때문에 외출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날이 좋아지니 많은 사람들이 서울핑크뮬리스팟으로 유명한
올림픽공원으로 놀러나왔네요.
저도 정~~~~말 오랫만에
올림픽공원 온거라 마음이 설레더라구요.
한 5-6년 된듯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으로 유명한 올림픽공원 곳곳에는 이렇게 컨셉사진촬영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였구요. 저마다 각자의 방법으로 올림픽공원을 즐기고 있었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잔디도 푸릇푸릇하니 햇살까지 더해서 돗자리 깔고 누워서 푸른하늘 바라보며 쉬고 싶더라구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방문시기가 23일이었는데 아직 단풍이 많이 들진 않았어요. 올림픽공원은 이렇게 잔디가 많아서 그런지 바라만봐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주말이라 그렇기도 하지만 이렇게 많은 인파가 반겨주니 감사할뿐 ^^;;

서울핑크뮬리스팟으로 유명한 올림픽공원, 핑크뮬리밭이 있는곳은 야생화학습장 맞은편인데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가운데쪽은 사람이 몰려있고, 저는 핑크뮬리외곽쪽을 돌면서 사진을 찍어서 사람들이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2-3시 쯤이라 햇빛이 강하게 비춰서 핑크뮬리밭에도 여린 햇볕이 스사삭~ 피죤을 넣은 스웨터를 두른 기분이랄까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정말 이런 분홍분홍한곳은 연인들이 특히나 많이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주눅들지 않고 그분들의 아름다운 뒷모습을 열심히 담아봅니다 ^^
좋은 배경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핑크뮬리 가까이에서 찍어본건 처음인데 이렇게 보니 솜사탕속처럼 부드럽고 가늘어서 보기만해도 부러질것 같아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안쪽으로 들어가서 사진촬영할수 있게 길을 만들어 놓았으니 그쪽에서 사진찍으실수 있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핑크뮬리의 유혹속에 흠뻑 빠져나와서 오랫만에 올림픽공원 한바퀴를 사부작사부작 걸어다녔어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이렇게 알록달록한 트램도 있어서 한번 타보는것도 재밌겠더라구요.
하지만 사람들이 넘 많아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을 다니면서 와~ 우리동네에도 요런스케일의 공원 하나 있었음 좋겠다 그런 생각을 했더랬죠!!
우리 시장님 뭐하시는....
지금은 여당대표 되셔서 ~~~
제발... 공원... 1개만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나무들이 너무 울창하죠~
가을엔 뭐든게 다 풍요롭고 가득차 보여서
다른 계절보다 완벽한것 같아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이렇게 웨딩스냅촬영하시는 커플도 있었어요. 배경이 워낙 멋있어서 뭐~~ 장난아니겠네요.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한바퀴를 걷다보니 어느새 평화의문까지 도착했네요. 9호선 올림픽공원역에서 출발해서 평화의문까지 올림픽공원역이 생기기 전에 여길 왔으니 예전에는 여기가 입구였는데 말이죠~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가는 방향에 이렇게 소마미술관이라고 생겼더라구요. 외관이 나무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더 올림픽공원 분위기랑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전시를 볼까 하다 같이 간 일행이 있어서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여기가 바로 소마미술관 바로 앞에 있는 황금빛 잔디~ 아이들이 자전거, 인라인도 타고 참 부럽네요!!! 시장님~~~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이렇게 한성백제박물관도 생겼고,
정말 그동안 못보던 건물들이 많이 들어와있네요. 올림픽공원만 볼줄 알았더니 군데군데 새로운 곳들이 생겨서 볼거리가 아주 다양해졌어요. 시장님~~우리도~~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핑크뮬리도 보고 올림픽공원 한바퀴를 돌다보니 거의 2시간동안 산책을 한것 같아요.
정말 가을이 가기전에 한번 더 가고 싶네요.
최근에 오징어게임 인형도 들어왔다고 하던데... 시장님!!!!

서울핑크뮬리스팟 올림픽공원

마지막으로, 가을의 억새 사진으로 마무리해봅니다.
가을~~가지마

서울핑크뮬리스팟으로 유명한 올림픽공원!!! 박물관, 미술관같이 전시만 보러와도 좋고, 이렇게 꽃구경와도 좋고, 그냥 힐링하러 오기만해도 좋고 너무 너무 좋네요. 시장님!!!
우리 동네에도 제발!!! 쫌!!! 잘좀 합시다!!!


■ 올림픽공원
주말에 오신다면 가급적 대중교통이용 강추해요.
올림픽공원과 관련된 역 : 9호선 올림픽공원역(급행정차역)/ 9호선 한성백제역(일반열차)/8호선 몽촌토성 역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