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170

 

MZ세대에게 농협은행이란?

한소희 넘흐옙은행 영상

 

 

목차

     

    농협은행 밈 뜻 이거였어?

     

    요즘 농협은행 밈, 신조어, 드립 얘기가 주변에서 많이 들리고 있는데 들어보셨나요?

     

    농협은행 밈이 MZ세대에서 이런 의미로 쓰이고 있다네요. 처음 밈 뜻 듣고 이게 왜 MZ세대에게 인기지? 하면서 그냥 넘겼는데 은근히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이 농협은행 밈 뜻, 드립, 신조어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한소희가 요즘 광고로 나오는 NH농협은행에서 밈과 관련해 넘흐옙은행 영상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진짜 외국인 나와서 농협은행 밈 처럼 하는데 재밌네요.

    한소희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밈 내용 읽어보시고 한번 신청해보세요

     

    농협은행 밈
    출처_농협은행 (농협은행밈)

     

    농협은행 밈 영상 이벤트
    농협은행 밈

     

    농협은행 밈 스토리 

     

    농협은행 밈이 나오는 스토리 배경은 이렇습니다. 근데 이게 요즘 나온 얘기가 아니라네요. 2017년도에 어느 SNS에서 글을 작성한게 있는데 이게 이제 다시 이슈가 되어서 농협은행 밈으로 유행하기 시작한 거라고 합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이 SNS에 글을 올린 분은 여성분인데 자신의 여동생 이야기라면서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어요. 

     

    농협은행 밈 뜻
    농협은행 밈 뜻

     

    내용인즉슨, 친동생이 편의점에서 야간 알바를 하는데 외국인이 많이 사는 동네라고 하네요. (이태원?안산?)

     

    어느 날, 한 외국인이 완전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편의점에 들어와서 동생은 이게 너무 웃겨서 녹음을 했다고 해요. 

     

    농협은행 밈 관련 영상 이벤트
    농협은행 밈

     

     

    300x250

     

    근데, 갑자기 이 외국인이 편의점 카운터 동생한테 와서 '너무 예쁘네요 알아?'라고 했다는 거예요. 

     

    그래서 동생은 속으로 아 피곤하게 됐네 하면서 외국인한테 네? 하면서 수줍게 얘기를 했더래요. 

     

    그런데 계속 이 외국인이 너무 이쁘다고, 계속 이쁘다고 그랬다는 거예요. 

     

    사실, 이 외국인의 정확한 발음을 표기하자면 '너무 이쁘네요'가 아니라 외국인 발음이기 때문에 음성 그대로 치자면 '놈흐옙흐네요 몰라? 알아? 이랬는데 동생은 이 말을 너무 이쁘네요라고 들었던 거죠!

     

    여러분은 '놈흐옙흐네요~' 이 말 뭘로 들리시나요? 동생은 이 말을 계속 자기 예쁘다고 들었다던데 알고 보니 이 말은 바로 '농협은행 어디예요? 알아" 였다는 거죠!!!! 

     

    약간 어이없고 허무하지 않으신가요?  '놈흐옙흐네요' 근데 이거 은근히 계속 그대로 따라 하게 되는 거 있죠!!! 근데 동생도 오해할만한 게 저도 이 발음이었으면 '너무 예쁘네요 '라고 들었을 거라는 거죠~

     

    결론은 MZ세대들에게 '농협은행'은 '너무 예쁘네요'라는 의미로 통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주변에 MZ이 있다면 너무 예쁘다는 말대신 '농협은행 알아" 알고 한번 해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농협은행 업무 빨리 보려면

     

    농협은행에 대한 얘기가 나온 만큼 은행 영업시간, 점심시간, 수수료, 탄력점포 위치, 그리고 바쁘신 분들을 위해 농협은행 업무 빨리 보는 시간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알아볼게요. 

     

    농협은행 영업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 농협은행 업무 빨리 볼 수 있는 시간 알아보기 

     

    농협은행 영업시간,점심시간,점검시간(탄력점포,영업점,ATM위치)알아보기

    농협은행 영업시간, 점심시간, 점검시간(탄력점포, 영업점, ATM위치) 알아보기 코로나로 인해 농협은행의 영업시간이 단축되었다가 코로나 정상화로 다시 정상화되었지만 여전히 헷갈리는 분들

    goodtravel.tistory.com

     

    이 블로그의 인기글

     

    GS25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사용법 잔액확인 싸게 구입하기

    얼마 전 KB국민은행 이벤트상품으로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1+1 또는 1+2 할인행사나 매월 할인되는 상품들도 많아 마트보다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goodtravel.tistory.com

     

    PC 게임 순위 랭킹 TOP5 현재 가장핫한 게임은 '이것'

    오늘은 재미로 PC게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이면 집에서 게임하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2023년 PC게임순위 랭킹 TOP10에 대해 한

    goodtravel.tistory.com

     

    텔레그램 핑프방뜻과 입장방법, 링크, 처벌, 운영중단 최근소식

    2023년 4월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핑프방 스토리를 아시나요? 무려 12만 명이 이 핑프방을 이용하고 폐쇄되고 했을 정도로 엄청 뜨거운 감자였습니다. 도대체 핑프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goodtravel.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