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170

나는 솔로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 SBS ENA편성표,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할인 및 저렴하게 다시 보기 방법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나는솔로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솔로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목차

 

나는 솔로 프로그램 소개 

 

나는 솔로 프로그램은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 솔로 남녀들이 자신의 사랑과 인연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현재 방영중인 연애매칭 프로그램중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 ENA, SBS 플러스에서 방영되며 MC는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입니다. 

 

방영시간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30분
방영채널 ENA, SBS Plus
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지난 나는 솔로 15기 첫회차 100회 방영분 중 벌써 결혼커플이 나왔다고 제작진에서 스포가 되어 나는솔로15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그 결혼커플이 누군인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특집다운 솔로들 직업, 촬영지 다시 보기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특집다운 솔로들 직업, 촬영지 다시보기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누구? 100회 방송중 제작진에서 긴급속보로 알린 15기 결혼커플 발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나는 솔로가 100회를 맞아 특집으로 제주도에 촬영되었습니다. 100회 특집답게 남

goodtravel.tistory.com

 

나는 솔로 다시 보기 (티빙, 쿠팡플레이 무료)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나는 솔로 프로그램 본방사수를 못하신 분들은 OTT 플랫폼을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를 시청할 수 있는 OTT플랫폼은 현재 티빙,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다시 보기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티빙의 경우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통해 한 달 무료이용이 가능
  • 쿠팡플레이도 한 달 무료체험을 통해 무료시청이 가능

위의 OTT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본방 이후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재 방영중인 회차뿐만 아니라 이전의 나는솔로 방송분도 모두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로 티빙무료보기
네이버플러스로 티빙무료보기
쿠팡플레이 한달체험 무료
쿠팡플레이 한달체험 무료

 

나는솔로 OTT공유로 저렴하게 보기

만약 티빙, 넷플릭스, 쿠팡플레이와 같은 OTT 다시보기 서비스 금액이 부담스러우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다른 사람과 계정을 공유해서 월 4,5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나는 솔로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OTT공유 사이트 및 가격비교를 자세히 정리했으니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플랫폼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OTT공유 가격비교 및 특징
OTT공유 가격비교 및 특징

 

 

나는솔로 실시간 무료 보기 (PC/모바일)

나는솔로 프로그램은 ENA와 SBS Plus 가 공동제작했기 때문에 2곳에서 실시간으로 동시방영됩니다. SBS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PC나 핸드폰을 통해서 실시간 무료 보기가 가능하지만 현재 ENA는 PC나 핸드폰을 통해 실시간 무료보기가 없기 때문에 재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SBS Plus 온에어를 통한 PC, 핸드폰으로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입니다. 

 

1. 나는 솔로 실시간 무료보기 (PC)

나는솔로 실시간무료보기
나는솔로 실시간무료보기

 

2. 나는솔로 실시간 무료보기 (핸드폰)

나는솔로 실시간 무료 보기를 핸드폰을 보기 위해서는 핸드폰에 SBS온에어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는 SBS 온에어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SBS, SBS Plus, 스포츠, 골프 등 sbs의 다양한 채널의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SBS온에어 어플 다운로드
SBS온에어 어플 다운로드
sbs온에어 어플 다운로드
sbs온에어 어플 다운로드

 

나는 솔로 재방송 및 편성표 (무료)

나는솔로 재방송 다시 보기는 ENA와 SBS Plus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방송편성표에 맞춰 재방송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나는 솔로 ENA와 SBS Plus 채널의 재방송시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솔로 sbs plus편성표
나는솔로 sbs plus편성표
나는솔로 ENA 방송편성표
나는솔로 ENA 방송편성표
 

나는솔로 하이라이트만 보기(무료)

 

나는솔로 SBS Plus 홈페이지에서는나는 솔로의 하이라이트 부분만 방송클립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쁜데 재밌고 흥미 있는 부분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나는 솔로 하이라이트 방송클립을 통해서 시청해 보세요.

 

나는솔로 하이라이트 방송보기
나는솔로 하이라이트 방송보기


오늘은 연애매칭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나는 솔로 프로그램의  실시간 무료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할인 및 하이라이트 저렴하게 다시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 일상에 유용한 도움과 재미가 되길 바라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유용한 정보

 

OTT셰어(공유) 사이트 TOP3 가격 및 특징(링키드, 피클플러스, 그래이태그)

 

OTT쉐어(공유)사이트 TOP3 가격 및 특징(링키드, 피클플러스, 그래이태그)

OTT란 OVER THE TOP 이란 의미로 자신이 원하는 영상콘텐츠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대표적인 OTT서비스로는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러스 등이 있습니다. OTT서비스

goodtravel.tistory.com

 

OTT서비스 어플 및 사이트 총 모음집(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OTT서비스 어플및사이트 총모음집(넷플릭스, 티빙,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OTT서비스 어플 및 사이트별 한 번에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모아놓았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등 국내의 거의 모든 OTT플랫폼의 어플과 사이트를 한 번에 다운

goodtravel.tistory.com

 

조회수폭발 펨코 아프리카, 펨코스타 인기이유 파헤치기

 

조회수폭발 펨코 아프리카, 펨코스타 인기이유 파헤치기

조회수 폭발 펨코 아프리카, 펨코스타 인기이유 알고 계시나요? 월간 검색량이 무려 1,000,000건이 넘을 정도로 관심이 많은데요. 무엇때문에 이렇게 인기가 많은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펨

goodtravel.tistory.com

 

그리드형